부천 포르쉐 카이엔 헤드라이트 습기유입 수리 교체 없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자동차 헤드라이트 & 테일램프 수리 전문점
" 에이엘 튜닝 "입니다.
금일 포스팅 차량은 " 포르쉐 카이엔 "입니다.
수리 내역
" 운전석 헤드라이트 습기제거 및 재실링 작업 "
" 포르쉐 카이엔 "차량이
" 헤드라이트 습기 유입 "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습기 유입이 된 상태로
오랫동안 방치하게 되면 내부 전자부품들이
부식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수리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습기유입이 문제가 되는 건 아닙니다.
결로 현상이 아닌
성에가 잠시 찾다가 빠지는 건 보통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수리를 위해 거래처에서
헤드라이트를 탈거해 온 후 살펴봅니다.
꼼꼼히 살펴본 결과
일단 파손 부위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투명커버와 몸체를 접합해 주는
실링부위를 드라이버로 찔러보니
상단의 사진에서 보시는 거와 같이
실링이 벌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습기 유입의 원인을 실링 노후화로 판단하고
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재실링 작업을 위해
헤드라이트 투명커버와 몸체를 분리합니다.
절개 방식이 아닌 분리 방식으로
헤드라이트에 대미지를 주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만약 절개 방식으로 투명커버를 열게 되면
추후에 습기가 더 찰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습기제거 수리는
안전하게 분리 방식으로 수리하고 있습니다.
투명 커버와 몸체를 분리를 하였으니
서비스로 헤드라이트 내부클리닝과
제논 가스로 인해 뿌옇게 되어있던
백내장 현상이 일어난 프로젝션 렌즈도
빛이 잘 투과되게끔
깨끗하게 세척하여 깨끗하게 클리닝을 진행하였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헤드라이트의 실링은
일체형 실리콘 타입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투명커버와 몸체를 분리 후
잔여 실리콘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시간이 걸려도 하나하나 잔여 실리콘을
꼼꼼하게 제거해야 추후 문제가 없습니다.
습기 수리 작업 중
시간이 제일 오래 걸리는 작업입니다.
잔여 실리콘 제거가 끝나면
헤드라이트 전용 본딩을 아낌없이 도포한 후
투명커버와 몸체를 다시 결합시켜줍니다.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깨끗해진 라이트를 보니 속이 다 시원합니다.
고객님께서도 계속 신경 쓰이셨다는데
수리 후 모습을 보시고 속 시원하다고 하셨습니다.
모든 점등 테스트 마치고
문제없이 출고하였습니다.
이상, 부천 포르쉐 카이엔 헤드라이트 습기유입 수리 교체 없이 가능합니다."에이엘 튜닝"이었습니다.
헤드라이트 습기 및 수입차량 투명커버 교체
데이라이트 / 미등 / 브레이크 / 깜빡이
LED 점등 불량 수리 전문으로써
책임지고 확실하게 수리해드립니다.
택배 수리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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